미국 시장의 대표적인 제품인 ‘비비고 만두’는 1분기에만 지난 한 해 매출의 40%에 이르는 22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판매를 늘리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맛과 건강, 편의성을 고루 갖춘 ‘한국식 만두’라는 개념을 앞세워 기존 시장을 장악한 중국식 만두와 차별화에 성공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주력 제품인 ‘미니 완탕’ 매출을 확대하고 신제품 ‘유기농 군만두’와 ‘찐만두’의 입점, 판매 확대를 통해 올해 전년대비 30% 증가한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마시는 식초 '쁘띠첼 미초 그린애플' 출시
☞CJ제일제당, 높아지는 실적 기대감…목표가↑-NH
☞[주간추천주]KDB대우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