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電, `부자 마케팅`으로 72인치 LED TV 알린다

서울 청담동서 LG인피니아 문화예술 강좌
은행 및 증권사 등 VIP 고객 1000명 초청..풀LEDTV 전시
  • 등록 2011-02-08 오전 11:00:00

    수정 2011-02-08 오전 9:34:48

[이데일리 류의성 기자] LG전자(066570)가 백화점과 은행, 증권사 등 VIP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부자 마케팅`을 전개한다.

LG전자는 이들을 서울 청담동에 있는 파인트리 홍보관에서 `LG 인피니아 문화강좌`를 연다고 8일 밝혔다.

72인치(182㎝) 인피니아 풀LED TV(모델명: 72LEX9)로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해 LG 풀LED TV 우수성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강좌는 VIP고객들이 선호하는 패션, 미술, 사진, 영화, 오페라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음악평론가 장일범의 오페라 강좌, 사진작가 배병우의 사진 강좌, 영화평론가 이동진의 영화 이야기, 패션디자이너 노승은, 홍승완의 스타일링 강의, 홍보라 큐레이터의 미술 강좌도 열린다.
                                                     

LG전자는 고객들이 즐겨 찾는 고급 백화점 VIP 라운지에도 제품을 전시, 72인치 인피니아 풀LED TV의 장점을 적극 마케팅한다는 계획이다.

이태권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 상무는 "고급 백화점과 은행, 증권사 등과 공동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 펼쳐 LG 인피니아 브랜드 인지도를 극대화시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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