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퍼플 측은 "친환경 종합식품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사명을 변경키로 했다"며 "프리미엄 소비자 브랜드인 `트루라벨(True Label)`도 공식적으로 런칭했다"고 17일 밝혔다.
그 동안 피.디.에이는 사명이 IT 제품과 유사해 이번 코스닥 상장 준비 과정에서도 많은 오해를 불러왔다는 후문이다. 또한 기존 주력 사업인 식음료 특수 원재료 사업 및 고기능성 건강식품, 바이오 가스 등 신규사업과도 연관관계가 적어 사명 변경 요구가 적지 않았다.
또 앞으로 이 회사 소비자용 제품에 적용될 브랜드 `트루라벨`의 경우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식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네오퍼플은 `트루라벨`을 제품에 따라 `블랙라벨, 골드라벨` 등으로 연계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네오퍼플은 지난 6월24일 기존 주당 5000원이던 액면가를 500원으로 액면분할키로 결정, 현재 거래가 정지되어 있다. 신주거래일인 오는 22일부터는 기존 명화네트가 아닌 네오퍼플로 거래가 재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