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평가에서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 서비스 품질 우수, 친절한 고객 응대 항목 등에서 평균 97.1점을 획득했다.
인천국제공항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2009년부터 공항 내 상업시설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을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다. 공항 내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전문기관을 통한 고객만족도조사(50%) 및 정기모니터링(30%), 수시 모니터링?운영사업자의 자발적 서비스 개선 노력(20%) 등으로 이뤄진다.
|
▶ 관련기사 ◀
☞“tvG 직캠으로 TV 채널에서 우리가족 방송 봐요”
☞갤럭시S7 최대 지원금, 23만~26만원..LG U+>SKT>KT순
☞LG유플 갤S7·갤S7엣지 지원금, 최대 26만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