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탄생 10주년 새 BI 발표

  • 등록 2013-03-06 오전 10:01:39

    수정 2013-03-06 오전 10:01:39

[이데일리 윤도진 기자]대우건설(047040)은 이 회사 주거상품 브랜드인 ‘푸르지오’의 브랜드 출시 10주년을 맞아 새로 고친 BI(Brand Identity, 아래 이미지)를 6일 발표했다.

새 BI는 ‘푸르지오 트리(P트리)’로 불리는 잎사귀 모양의 이미지를 단순화시켜 고급스러운 감각을 높이고 세련되고 현대적이며 단순한 형태로 개발된 것이다. 특히 녹색 계열의 고급화와 색의 다양화를 통해 기존 친환경 이미지를 유지하고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대우건설은 BI 개선과 함께 도시형 소형 주거상품 ‘푸르지오 시티’, 고급 빌라 타운하우스 ‘푸르지오 하임’, 주택문화관 ‘푸르지오 밸리’의 비주얼 BI도 새롭게 만들었다. 새 BI는 이달부터 사용되며 아파트는 6월 입주 예정인 김포 한강신도시 푸르지오 단지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3월 전국 분양시장에 2.7만가구 공급
☞대우건설, 회사채 2천억원 발행..'금리낮추기 성공할까'
☞대우건설, 싱가포르서 1.7억弗 콘도 수주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홍명보 바라보는 박주호
  • 있지의 가을
  • 쯔위, 잘룩 허리
  • 누가 왕인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