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기훈 기자]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100220)의 강의와 자습을 통합시킨 신개념 수능 사이트 공부엔진이 평가원에서 시행하는 6월5일 수능 모의평가를 대비해 N수생을 대상으로 ‘N수생 서포트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회사 측은 수능에 재도전하는 N수생들을 응원하고, 대입 의지에 힘을 보태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N수생 서포트 프로젝트에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공부엔진 사이트를 방문해 본인이 N수생임을 성적표, 수험표 등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인증을 거친 N수생은‘공부엔진 영어 단어 암기 프로그램’과 수능 프로그램 30% 할인권 5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수강하고 있는 수능 프로그램의 진도율이 80%가 넘을 경우, 구매 금액의 30%를 포인트로 환급받는다.
공부엔진은 인증을 거친 N수생 중 6월 모의평가에서 국어나 영어 성적이 2등급 이상을 받고 이를 인증할 수 있는 성적표를 제출하면 해당 과목의 ‘1등급 완성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공부엔진의 N수생 서포트 프로젝트는 6월 모의평가 전까지 진행된다. 관련 문의는 공부엔진 홈페이지(www.gongbunjin.com)나 1566-7378로 하면 된다.
▶ 관련기사 ◀☞비상교육 비바샘, 스승의 날 맞아 ‘선생님 어워드’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