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은 슬로건을 ‘난 약하지 않아, 강아지(강하지)’다. 캠페인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이스타항공 회원 및 탑승객을 대상으로 유기 동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전파하고 입양을 독려하자는 취지다.
앞으로 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페이지, 애플리케이션(앱) 프로모션 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매주 한 마리의 유기견을 소개하고 입양 가족을 찾을 수 있도록 홍보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기견을 입양한 고객에게는 항상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 수 있도록 국내선 펫 무제한 항공권과 펫 여권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레이앤이본’의 펫 영양제 2종, ‘쿤달’의 펫 제품 6종 등도 제공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단발성 활동이 아닌, 장기 캠페인으로 진행하는 만큼, 최대한 많은 유기견들이 입양되어 가족의 따뜻한 보살핌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