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해 돌풍을 몰고 온 젝시믹스 브랜드의 보다 폭 넓은 대중화와 애슬레저 열기를 확산하고자 올해 공격적인 제품 전략을 펼치기로 하면서 이번 초저가 레깅스를 선보이게 됐다.
공개된 레깅스 가격은 1만8000원으로, 4~5만원대인 젝시믹스의 셀라라인과 비교하면 절반 이하 가격이다. 제품 아이디어 단계에서부터 요가, 필라테스, 헬스 등 운동을 막 시작한 타겟층을 고려했으며, 운동 입문자들도 누구나 손쉽게 레깅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가격진입 장벽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운동복으로의 성능 발휘를 위한 레깅스 기능도 충실히 담아냈다. 운동시 땀이 빠르게 마르는 흡한속건 기능은 물론 피부에 닿을 때 코튼 특유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앞부분 절개를 없애 레깅스 착용시 신경쓰이는 Y존을 커버했다. 인체의 굴곡을 살린 입체 패턴 디자인으로 입고 벗기 쉬우며, 다리에 골고루 텐션을 주어 라인을 잡아준다. 복부를 탄탄하게 감싸주는 허리밴드는 자연스러운 몸매 보정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운동 중 밴드가 말리는 불편함을 없앤 점도 돋보인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만원대 레깅스 출시를 통해 초저가라인부터 프리미엄라인까지 다채로운 상품라인업을 갖춰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며 “연초 다이어트, 건강관리를 목표로 운동을 계획 중이시라면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네오플렉시 레깅스로 시작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