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진전은 트롬세탁기의 감성 마케팅 차원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응모 대상은 `6모션(식스모션) 트롬 세탁기` 보유고객 또는 4월20일까지 산 고객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트롬 홈페이지(http://tromm.lge.co.kr)를 통해 사진과 사연을 응모할 수 있다.
이기영 LG전자 HAC마케팅팀 팀장은 "LG 트롬세탁기가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감성과 맞닿을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코스피 1700선 회복..외국인 `쥐락펴락`
☞LG전자-대구시, 스마트케어 손잡았다
☞LG전자, 실전 프로그램으로 마케팅 인재 발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