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기획방송을 프라임 타임(오전 8~11시, 오후 8~11시)에 편성하는 것과 달리 이 프로그램은 새벽 1시에 방송을 해서다. 특히 한 프로그램에서 하나의 상품을 판매하는 일반 방송과 달리 ‘고객의 패션스타일을 풀코디네이션 한다’는 프로그램 취지에 맞게 방송시간(1시간) 동안 재킷, 스커트, 주얼리 등 10개 이상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같은 파격 편성으로 고객 관심도가 높아져 매출 상승 효과도 나타나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월 1회꼴로 방송하는 풀코디샵은 방송 5회 만에 누적 주문액 25억원을 돌파했다. 이는 CJ온스타일의 평일 새벽 1시 평균 매출보다 최대 10배 이상의 성과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지난 5일 방송도 늦은 시간임에도 8000건이 넘는 주문이 몰리면서 자체 목표 대비 2.6배 초과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