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모바일 낚시게임 '라인 매스피싱' 세계시장 진출

  • 등록 2013-03-28 오전 10:03:20

    수정 2013-03-28 오전 10:03:20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게임빌(063080)NHN(035420) 라인을 통해 ‘라인 매스피싱’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28일 출시했다. 게임빌은 글로벌 모바일메신저 라인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라인 매스피싱은 ‘라인 카툰워즈’에 이어 게임빌의 두번째 라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게임빌의 소셜네트워크 낚시 게임 ‘피싱마스터’에 소셜기능을 접목했다. 특히 ‘친구 간 월척 랭킹’, 기록 갱신 후 지인에게 라인 메시지를 보내는 ‘자랑하기’ 등의 기능을 강화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네모네모' 공주
  • 화사, 팬 서비스
  • 아이들을 지켜츄
  • 오늘의 포즈왕!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