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45㎖/5만5000원대)은 최근 화사하고 아름다운 민낯 피부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메이크업은 부담스럽지만 자연스러운 톤보정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피니셔’다.
▶ 관련기사 ◀
☞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전략으로 수익성 기대 이상-미래에셋대우
☞ LG생건, 3Q 매출 1조5635억-영업익 2442억원 '사상최대'(종합)
☞ LG생활건강-마크로젠, 소비자 유전체 서비스 공동 진출
☞ LG생건·마크로젠, 합자법인 설립…소비자 유전체 시장 진출
☞ LG생활건강 수려한, 한복연구가 박술녀와 콜라보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