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오버추어 효과로 가이던스 상향"-컨콜(1보)

  • 등록 2009-10-28 오전 9:38:20

    수정 2009-10-28 오전 9:38:20

[이데일리 임일곤기자] 다음(035720)은 28일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오버추어와 검색광고 대행사 변경으로 인해 올해 실적 가이던스를 상향조정한다고 밝혔다.

남재관 다음 재무센터장은 "지난 2분기 실적발표 때 가이던스를 매출 2200억원에서 2300억원으로 제시했는데 이번에 오버추어로 검색광고 대행사가 변경되면서 2340억원에서 2400억원으로 상향조정한다"고 말했다.

영업이익률도 기존 11~13%에서 16~17%로 상향조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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