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국 콜센터, `서비스 최고` 평가

中 최대 포털 `QQ.COM` 선정 가전분야 최고 기업
  • 등록 2009-04-02 오전 11:05:00

    수정 2009-04-02 오전 11:05:00

[이데일리 조태현기자] LG전자(066570)는 중국내 최대 포털인 `QQ.Com`이 실시한 `CIC(Customer Information Center)` 품질조사에서 가전분야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QQ.COM`의 기자들이 기업들의 콜센터에 전화를 걸어 ▲고객이 전화를 걸어 콜센터에 연결되는 시간 ▲상담원 연결까지 전화버튼을 눌러야 하는 회수 ▲상담원 연결 시간 ▲상담원 응대 태도 등을 직접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LG전자는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서비스 상담원들의 응대가 친절한 것으로 조사됐다.

LG전자의 고객서비스는 최근 `중국기업보`, `어플라이언스` 등 중국 언론에서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우남균 LG전자 중국지역본부장(사장)은 "중국시장에서 고객서비스 품질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고객서비스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사업성과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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