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관용 기자] 제로웹과
LG유플러스(032640)가 중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유플러스 비즈(U+Biz)’ 전국대표번호 가입 프로모션을 공동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LG유플러스의 전국대표번호 서비스에 가입하면 매장 또는 사업장을 홍보할 수 있는 맞춤제작형 제로웹 스마트폰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 주는 프로모션이다. 기간 내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전국대표번호 사용기간 동안 스마트폰 홈페이지 관리를 위한 호스팅 비용까지 LG유플러스에서 지원하기 때문에 비용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포털사이트 검색등록, SNS 홍보 기능, 제로웹과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인프라를 활용한 크로스마케팅 광고 등이 지원된다. 이를 통해 홈페이지 활용도를 높일 수 있고 함께 제공되는 사업주용 관리자 페이지에서 주문관리, 방문접속통계, 게시판 관리도 손쉽게 할 수 있다.
특히 중소상공인도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마케팅(O2O)과 옴니채널을 가질 수 있도록 LG유플러스의 모바일 간편결제 ‘페이나우’가 탑재된 오프라인 커머스형 스마트폰 홈페이지도 지원한다.
U+Biz 전국대표번호는 1544, 1644, 1661, 1800으로 시작된다. 여러 지점의 전화번호를 하나의 번호로 통합 관리할 수 있어 고객지원 및 응대에도 효율적이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대표번호 가입고객에게는 시간대별, 요일별 멘트로 매장을 홍보할 수 있는 통화 연결음 서비스 ‘심플 ARS’(월 1500원)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 제로웹이 LG유플러스 비즈 전국대표번호 가입 시 스마트폰 홈페이지(사진)를 무료로 제작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로웹) |
|
▶ 관련기사 ◀☞LG유플, U+비즈 웹팩스 기능 개선☞LG유플 "U+비즈 전화 가입하면 모바일 홈피 무료 제작"☞이상철 LG유플 부회장, CES에서 IoT 신사업 발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