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인도 델리 노선 증편을 기념해 15일까지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인천-델리 노선 항공권을 전년대비 50% 이상 할인한 최저 55만원부터 판매한다. 또 이기간동안 델리 항공권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유럽 노선, 동남아 노선, 일본 노선 일반석 왕복항공권 △인천공항 비즈니스라운지 입장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기존 주 5회 운항하던 인천-델리 노선을 동계 운항 스케줄 적용에 맞춰 매일(주 7회) 운항으로 증편했다.
몰디브 국적 항공사 메가 몰디브는 몰디브행 왕복항공권을 최저 70만원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적용 기간은 내년 3월 31일까지이며, 인천-홍콩 구간은 제휴항공사를 이용하고, 홍콩-말레 구간은 메가 몰디브 항공을 이용하는 경유 노선이다. 만약 인천-홍콩 구간을 별도로 구매하는 고객은 홍콩-말레 구간 왕복항공권을 최저 50만원대에 살 수 있다. 비즈니스 클래스의 경우 120만원부터 제공한다.
캐세이패시픽은 겨울 휴가 시즌 홍콩 최대 테마파크인 오션파크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 선보였다.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2박 3일 호텔 숙박권, 홍콩 오션파크 입장권이 포함된다. 1인당 최저가 59만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며 항공권 출발 기간은 2월28일까지다.
|
대한항공(003490)은 인도-델리 노선 취항을 기념해 28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마이크로사이트(http://india.koreanair.com)를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인도 관련 힐링 메시지를 공유하는 ‘인도하는 영상 엽서 보내기 이벤트’와 인도 여행 전문가를 선정하는 ‘인도 여행기 공모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진에어는 호주 케언스 취항을 기념해 ‘케언스 Go’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 도심 곳곳에 출몰한 캠페인 인형탈을 찾아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진에어케언스고’ 해시 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진에어는 캠페인이 종료되는 20일까지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천-케언스 왕복 항공권, 국내선 항공권, 여권 지갑, 모바일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
☞ [신기자의 비행기 꿀팁]⑩'혜택 팡팡' 항공사 패키지 쏠쏠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