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지난달에 선보인 ‘고메 스테이크’가 출시 첫 달부터 매출 15억원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고메 스테이크 2종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양식반찬 제품으로, ‘고메 함박스테이크(540g, 7980원)’와 ‘고메 미트볼(500g, 6980원)’ 2종이다.
CJ제일제당은 외식에서 즐기던 함박 스테이크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것을 고메 스테이크의 판매 증가 원인으로 꼽고 있다. 고메 스테이크’는 고기를 굵게 썰어 넣어 원물 그대로의 조직감과 육즙을 살려 씹었을 때 입안에서 가득 차는 풍부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을 살리기 위해 제품의 겉과 속을 구분해 만드는 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만으로 조리할 수 있고 고메 함박스테이크에는 토마토와 양파를 넣어 진하고 깊은 맛을 살린 ‘데미그라스 소스’가 들어 있어 편리하다.
CJ제일제당은 영업·마케팅활동을 강화해 올해 이 제품으로 매출 100억원을 달성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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