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LG전자, SM과 `K-POP 마케팅`

  • 등록 2011-10-18 오전 11:01:00

    수정 2011-10-18 오전 11:01:00

[이데일리 서영지 기자] LG전자(066570)는 오는 2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SM엔터테인먼트의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를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향후 1년간 슈퍼주니어와 에프엑스를 모델로 내세워 `K-팝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슈퍼주니어의 3D 뮤직비디오를 제작, 내년 초부터 자사의 스마트TV를 통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의 미국 타임스스퀘어 LED 전광판을 통해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인 뉴욕` 홍보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 관련기사 ◀
☞LTE로 반짝했던 LG전자, 아직은 불안불안
☞삼성 3D TV 광고, 네덜란드서 `부당` 판정
☞[마켓in]LG전자 `강등 쇼크`..영업타격 우려 확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 표정부자 다승왕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