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네트웍스(001740)의 렌터카 사업 브랜드 SK렌터카는 지난 21일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2회에 걸쳐 진행한 SK개인장기렌터카 홈쇼핑 방송이 회당 평균 1만4460건의 상담콜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지난 2011년 홈쇼핑 방송을 개시한 SK렌터카가 이달 초 누적 상담고객 100만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현대홈쇼핑(057050)과 함께 지난 21일 2회에 걸쳐 진행한 특별 판매행사다. 워커힐 호텔의 럭셔리한 야경과 한강을 배경으로 아반떼를 비롯한 5종의 차량들이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회당 1만5000건 규모의 상담콜은 홈쇼핑 렌터카 방송 사상 최고의 기록으로 SK장기렌터카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남다름을 나타내주는 증거”라며 “잠재고객들의 관심이 실제 장기렌터카 계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맞춤형 컨설팅 강화와 고객 서비스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SK렌터카는 이번 여름철 홈쇼핑 방송 시청자들이 워커힐 호텔의 운치 있고 시원한 풍경을 즐기면서 최적의 차량 구매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SK렌터카는 주유 및 정비 혜택 등에서의 차별적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난해부터 렌터카 순증대수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운영대수 6만대를 돌파했다. 업계 최초로 단기 및 장기 전기차 렌터카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LPG 장기렌탈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