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공개되는 2차 광고는 지난 6월 ‘ㅅㅅㄱ’ 초성으로 만들 수 있는 단어를 공모한 ‘Make your 쓱 CF(당신만의 쓱 광고를 만드세요)’ 캠페인을 통해 뽑힌 5개의 ‘ㅅㅅㄱ’ 키워드로 제작했다.
1만4000여건의 응모작 가운데 선정된 키워드는 ‘선수군’, ‘상실감’, ‘싼거’, ‘술생각’, ‘세시간’ 등이다. SSG닷컴은 이들 키워드로 5개 버전을 만들어 9월30일까지 광고를 선보인다.
광고 영상 속에 아이디어를 응모한 고객의 실명을 자막으로 넣어 고객 참여형 광고의 의미를 살린다는 계획이다. 배우 공유·공효진이 2차 광고에서도 호흡을 맞췄다.
상반기 히트상품인 쓱 광고는 지난 4월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한 ‘올해의 광고상’에서 TV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SSG닷컴은 올 1월부터 7월까지 매출이 전년대비 30% 성장하며 실적도 덩달아 뛰었다.
|
☞ 서울시 세금납부 '쓱(SSG페이)'으로도 낸다
☞ SSG페이, 출시 1주년만에 '500만번 쓱~ 결제'
☞ SSG닷컴, '쓱'광고 2탄은 고객과 만든다
☞ [페이전쟁]‘SSG페이’ 지갑 없는 삶 ‘쓱’
☞ 아파트 관리비도 ‘SSG페이’로 결제 ‘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