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페이스북에서 가족, 친구, 지인 등의 생일을 축하하면서, 선물과 생일 카드까지 함께 전할 수 있는 ‘오휘 아름다운 생일 앱’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을 활용한 생일 축하 서비스로 오휘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hui.beautifulface)에서 앱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페이스북 친구들의 생일을 알려주는 캘린더가 형성이 된다. 페이스북 친구의 생일 날에는 페이스북에서 맞춤형 생일 카드로 축하 메시지를 전하면서, 오휘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 쿠폰도 함께 보낼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앱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오휘 앱을 통해 생일을 축하하는 사용자 20명을 추첨해 ‘오휘 셀샤인 넘버원 아이크림’ 정품을 증정하며, 생일을 축하 받는 수혜자 전원에게는 ‘오휘 미라클 네트 파운데이션’ 증정용 쿠폰을 선물로 준다. 또 생일을 축하 받는 수혜자 30명을 추첨해 생일 케익을 배달해주는 깜짝 이벤트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현재 PC 상의 페이스북서만 실행이 가능하며, 모바일 페이스북 버전은 이달 중으로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LG생건, 아기피부 콜라겐 구현 `오휘 에센스` 출시☞'반짝 1위' 미샤, 2분기 연속 더페이스샵에 밀렸다☞LG생활건강, 악취 잡는 `청소기탈취제`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