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BI는 "여성은 물론 가족 모두가 꿈꾸는 보석"이라는 의미를 담아 냈다.
신규 BI는 영문 소문자를 채택해 편안함과 부드러운 여유를 감각적으로 더하는 한편 역동적인 디테일을 살린 곡선과 직선의 조화로 세련된 개성을 표현했다.
하우젠과 지펠 워드마크 상단에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보석' 심볼은 모두가 꿈꾸는 이상적인 가치를 형상화했다. 부드러운 곡선의 소문자 워드마크와 더해져 인간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준다는 설명이다.
'보석'심볼은 여성들이 가장 열망하는 보석이며 보석의 최고인 다이아몬드에서 착안했다. 하우젠과 지펠도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여자들이 꿈꾸는 최상의 가치를 반영한 완벽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철학이 담겨있다는 설명이다.
▶ 관련기사 ◀
☞코스피 1600선도 위협..8개월 최저치
☞반도체가격, 삼성전자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삼성전자, 슬림스피커 일체형 비디오MP3P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