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하지나 기자]
동양증권(003470)은 주식 특화 어플리케이션인 ‘MY SMART t’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모바일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와 경품을 제공하는 ‘MY SMART t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MY SMART t’는 어플리케이션 본연의 기능인 트레이딩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사용자의 어플리케이션 이용 패턴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UI(User Interface;사용자 환경), UX(User Experience;사용자 경험)를 구성해 사용자 편의를 증대하는데 주력했다. 또 모바일에서도 tRadar 신호 확인과 종목 기본 정보 조회를 가능하다.
동양증권은 오픈을 기념하여 ‘MY SMART t’ 를 통해 주식 100만원이상 거래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2개월 동안 매월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여름 휴가비 50만원을 제공한다. 또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공형준 동양증권 e-Biz팀장은 “‘MY SMART t’ 는 HTS에서 이용했던 인공지능 종목 추천 시스템인 MY tRadar를 모바일 사용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이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오픈으로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더욱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MY SMART t’는 구글 Play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양증권’을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양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관련기사 ◀☞[머니팁]동양증권, 350억 규모 ELS 6종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