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기훈 기자]
비상교육(100220)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이 전용 스마트패드인 ‘에스패드(s-pad)’의 10.1, 7.0 버전을 출시하고 향상된 스마트 러닝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8월 첫선을 보인 ‘수박씨 에스패드’는 전용 플레이어가 탑재된 업계 유일의 교육용 태블릿PC다. 이번에 출시된 10.1, 7.0 버전은 ▲최신 OS인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데이터 처리속도가 듀얼코어 방식보다 2배 더 빠른 쿼드코어 프로세서 ▲IPS 고해상도 스크린 장착 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이 제품은 또 주 이용층인 중학생들의 건강을 고려해 전자파 흡수율 기준을 엄격히 적용, 인체 무해 판정을 받았다.
수박씨닷컴 관계자는 “업그레이드 된 에스패드와 함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웹서비스가 어우러져 중등 스마트러닝의 풀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며 “개편된 모바일 웹을 통해 에스패드뿐만 아니라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 계열의 모든 태블릿PC는 물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계열의 모든 스마트폰에서도 수박씨 강좌를 신청하고 수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수박씨닷컴은 에스패드 10.1, 7.0 버전 출시를 기념해 무한수강 상품을 결합한 ‘무한수강 SE 패키지’를 판매한다. 5월에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선착순 구매자 400명에 한해 중학생 필독도서 e북 3권과 금액 할인쿠폰을 덤으로 증정하고, 퀴즈 이벤트에서 정답을 맞힌 선착순 2013명에게는 실시간으로 간식을 제공할 계획이다.(문의: 수박씨닷컴 홈페이지 www.soobakc.com 또는 1544-7380)
▶ 관련기사 ◀☞[특징주]비상교육, 교과서 중시 발언 등 겹호재..'강세'☞비상교육 공부엔진, N수생 입시 지원 프로젝트☞비상교육 비바샘, 스승의 날 맞아 ‘선생님 어워드’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