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CJ제일제당(097950) 찌개양념브랜드 ‘백설 다담’은 다음달 12일 CJ제일제당 본사 백설요리원에서 신혼(예비)부부와 장모를 대상으로 ‘장모님을 위한 상차림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장모님을 위한 상차림 쿠킹클래스’는 사위가 장모를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자리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장모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행사다.
이날 사위 참가자들은 ‘백설 다담’의 인기 제품인 ‘정통된장찌개’와 ‘바지락순두부’를 활용한 한식 메뉴를 요리할 예정이다. 부부와 장모 3명이 1팀으로 구성, 총 8개팀(24명)을 이번 쿠킹클래스에 초대할 계획이다.
참가방법은 다음달 2일까지 CJ제일제당 요리정보 통합사이트 CJ더키친(www.cjthekitchen.co.kr)에 접속, 쿠킹클래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결과는 오는 5월 7일 CJ더키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현웅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담당 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위와 장모가 함께 요리도 만들고 대화도 나눌 수 있는 오붓한 가족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1~2인 가구, 특히 맞벌이 부부들이 ‘백설 다담’으로 손쉽게 한식 메뉴를 배우고 직접 요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CJ, 돈돈 캠페인 첫 브랜드 ‘진생원’ 선정☞'비비고'에 빠진 싸이, 또 사고쳤다☞CJ제일제당, '메세나' 활동 본격 나선다..'쁘띠첼 씨어터' 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