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크뮈스는 MZ세대가 열망하는 신명품 브랜드다. 대표 상품인 ‘르 밥 아티쇼’(Le Bob Artichaut) 버킷햇은 올해 들어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늘었고, 브랜드 로고 그로그랭이 박힌 ‘르 티셔츠 그로스 그레인’(Le Tshirt Gros Grain) 티셔츠도 인기를 끌고 있다. 자크뮈스의 상반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80% 이상 성장했다.
매장은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로 하우스 특유의 컬러감 있는 컬렉션이 돋보이도록 디자인됐다. 간결하고 직선적 형태의 가구는 자크뮈스의 시즌 키 색상인 바나나 옐로우로 칠해졌다. 매장 개점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7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동전 지갑을 선착순 증정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콘셉트 스토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