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5회째를 맞은 ‘천만 여성이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는 여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주방, 가전, 생활용품 등 총 13개 분야의 주요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느끼는 안전성과 품질력에 대한 평가를 기반으로 선정한다. 지난 6개월간 온·오프라인으로 수집된 약 250만명의 ‘도시주부(Hers)’지 독자들의 설문결과와 전문가집단 100여명의 평가를 종합했다.
안병국 중국 총괄본부장은 “지난 3월에 ‘2013년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평가에서 밀폐용기와 보온병 2개 분문에서 1위를 한데 이어 또 다시 종합 주방용품 브랜드로서 높은 평가를 받게 돼 매우 고무적”이라며 “앞으로도 신규 카테고리들에 대한 지속적인 개발과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종합 주방생활용품 브랜드 락앤락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