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7일 블랙라벨 시리즈중 3번째 제품(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블랙라벨 시리즈 신제품은 탄소 섬유 등 신소재를 적용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화소 카메라 등 첨단 기능을 조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이 제품의 제품 컨셉을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스타일(style that lasts)'로 설정했다.
이번 제품은 전작들에 비해 디자인과 기능 양 측면에서 한층 진일보된 면모를 자랑한다는 설명이다.
제품 뒷면에 적용된 탄소 섬유는 가볍고 단단해 외부의 충격을 견뎌낼 수 있어 언제나 새 것 같은 외관을 유지할 수 있으며, 갈색 계열의 독특한 무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맛을 더했다.
휴대폰 업계에서는 최초로 적용된 탄소 섬유는 벤츠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이 바흐'와
BMW 등 최고급 자동차의 차체 소재로 활용돼 왔다.
LG전자는 전세계에서 각각 1800만대와 700만대 이상이 판매된 초콜릿폰과 샤인폰, 프라다폰이 구축한 '디자인 LG'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갈 방침이다.
안승권 MC사업본부장은 "블랙라벨 시리즈 3탄은 LG전자의 누적된 디자인 경쟁력과 첨단 기술력을 결집한 제품"이라며 "초콜릿폰, 샤인폰에 이어 세계 휴대폰 시장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를 수립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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