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 8일부터 베이징올림픽 기간 `지아여우 중궈`(加油 中國 , Fighting China) 캠페인에 참가한 5만 여 명의 고객 가운데 2008명을 선정해 대만방문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방문단 규모는 지난 7월 중국 정부가 대만여행 자유화 정책을 발표한 이후 이뤄진 사상 최대다.
회사 관계자는 "중국 언론들은 중국과 대만 간의 화해와 협력이 가속화될 것이라고 보도했으며, 대만에서는 대만 경제에 1억 대만위안(한화 약 40억 원) 이상의 경제적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보도했다"고 말했다.
조중봉 LG전자 중국지역본부 총괄법인장은 "지아여우 캠페인은 중국과 대만 양안 간의 교류를 촉진시키는 효과를 가져왔다"며 "LG전자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중국인들과 함께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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