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애플리케이션은 ▲일상생활에서의 궁금증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는 리서치 전용 애플리케이션 `내 맘대로 리서치` ▲모터쇼에 대한 뉴스 정보와 개럴리, 커뮤니티 정보, 레이싱 모델의 작품 사진, 셀카사진 등을 제공하는 `미스디카` ▲뉴스, 날씨와 스케쥴 관리, 알람 기능을 제공하는 `마니또` 등이다.
LG U+는 지난 9월 모바일 광고 플랫폼 U+AD를 선보이고 현재 100여 종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하루 500만명이 U+ AD를 이용하고 있다.
▶ 관련기사 ◀
☞LGU+, `오픈 콘텐츠 공모전` 수상자 선정
☞LG U+, 자원봉사단 복지기관에 생필품 전달
☞LGU+도 스마트폰 시동 걸었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