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 영상콜센터' 솔루션 출시

  • 등록 2012-08-22 오전 10:37:37

    수정 2012-08-22 오전 10:37:37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LG유플러스(032640)가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콜센터 안내를 받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콜센터 운영기업 대상 ‘스마트 영상콜센터’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음성 위주의 콜센터 솔루션은 고객들이 ARS 안내를 받는 동안 잘 들리지 않거나 선택 과정이 복잡하고 길어 반복 청취하는 일이 잦았다.

하지만 이번 LG유플러스의 스마트 영상콜센터 솔루션에서는 고객이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원하는 서비스 메뉴를 눈으로 보면서 선택할 수 있다. 상담원과의 통화 연결 대기 중에는 기업의 상품 안내나 홍보 동영상을 고객의 연령·성별에 따라 개인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영상 콜센터 화면을 콜센터 운영 기업에서 직접 구성할 수 있고,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화면으로 바로 제공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폰 이용자만 사용 가능하다. 고객은 해당 기업이 제공하는 ‘스마트폰 영상콜센터’ 앱을 설치하면 안내원과 음성통화를 하면서 영상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관련기사 ◀
☞LG U+ '070플레이어' 웹툰 공모전 개최
☞[마감]코스피, 보합권서 지지부진..외국인 열흘째 '사자'
☞[포토]LG U+ "온라인샵 이용하면 제주항공권 드려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누가 왕이 될 상인가
  • 몸풀기
  • 6년 만에 '짠해'
  • 결혼 후 미모 만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