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이 전개하는 화장품 편집 매장 아리따움(www.aritaum.com)이 디자이너 송자인과 손잡고 VIP 키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VIP 키트는 디자이너 송자인의 브랜드 ‘제인송’의 클러치와 아이섀도 팔레트로 구성됐다.
‘1호 모던 시크’는 제인송의 FW룩에 활용되었던 별 패턴을 접목한 클러치와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베이지, 골드, 브라운 톤의 6가지 색상 아이섀도 팔레트로 구성했다. 폴딩 스트랩 클러치는 여유로운 수납 공간은 물론, 스트랩을 탈부착하여 어깨에 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선으로 메는 가방으로 활용 가능하다.
‘2호 페미닌 레이스’는 제인송의 FW룩에 활용되었던 화려한 레이스 패턴을 담은 납작한 클러치와 화려한 6가지 색상의 아이섀도 팔레트로 구성된다. 플랫 레이스 클러치는 넉넉한 사이즈의 지퍼 타입 여닫이 방식으로 수납이 용이하다.
아리따움은 키트 외에 3만원 이상 구매시 한정판 제인송 멀티지갑(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리따움 X 제인송 VIP 키트는 2016년 아리따움 VIP 멤버십 가입시 선물로 제공되며, 1호와 2호 중 선택 가능하다. 가입비는 3만원이다. 2016년 1월 초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 관련기사 ◀☞'진한 녹차로 항산화↑'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그린티' 출시☞'전지현 입술 그대로' 헤라, '루즈홀릭 리퀴드' 출시☞오설록, 청정 제주 기운 담은 티백 4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