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차(000270)를 보유하고 있는 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행한 이번 행사는 기아차와 관련된 소중한 추억 또는 기아차의 뛰어난 성능과 상품성에 관한 수기 작성, 고객이 보유한 기아차를 직접 촬영한 사진 공모 등 지역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거쳐 참가자를 선정했다.
기아차는 북미, 유럽, 중남미,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 다양한 국가에서 해외 우수고객 총 176명을 선정해1차는 (89명) 9월 7일부터 11일까지, 2차는 (87명) 21일부터 25일까지 각각 4박5일 일정으로 초청했다.
또한 K9, 신형 스포티지, 신형 K5, 쏘울 전기차 등을 시승해 보는 시간도 가져 기아차 품질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했다.
이외에도 민속촌, 고궁, 인사동 탐방 등 한국의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프로그램도 마련해 한국 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 관련기사 ◀
☞[특징주]기아차, 강보합세…"폭스바겐 반사이익 기대감"
☞기아차 스포티지, 프랑크푸르트모터쇼 '최고의 차' 4위
☞기아차 “신형 스포티지 2주 새 7000여대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