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지난 11월 4일부터 28일까지 선발된 고객 100명에게 10만 포인트를 증정, 직접 쇼핑의 과정을 참여해 평가하는 고객 미스터리 쇼퍼 제도를 시행한 바 있다.
위메프는 미스터리 쇼퍼 1기의 성공적 운영을 이어가고자 2기 고객들을 모집한다. 미스터리 쇼퍼 2기는 1기와 마찬가지로 고객 100명을 선발하며 각각 10만 포인트를 증정, 제품 구매부터 도착, 배송 지연 여부, 환불 및 교환 여부, 제품 품질, 고객센터 응대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지원기간은 3일부터 10일까지이며 활동기간은 12월 16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다. 위메프 사이트에서 지원 가능하며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30명에게는 추후 진행 시 참여 우선권이 부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