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고객이 직접 쇼핑과정 평가'

  • 등록 2013-10-21 오전 9:22:13

    수정 2013-10-21 오전 9:22:13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제품의 품질 보장 및 고객만족도 증진을 위해 ‘고객 미스터리 쇼퍼 1기’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위메프는 올 1월 내부 임직원이 고객을 가장해 쇼핑 프로세스를 평가하는 ‘2013 미스터리 쇼퍼 2.0’을 실시한바 있다. 이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상품 검색과 선택, 배송과 결제 그리고 CS에 이르는 쇼핑 플로우를 평가하는 시스템이다.

고객 미스터리 쇼퍼 1기는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고객이 직접 쇼핑 과정에 참여해 평가하는 제도다. 일반 고객 100명을 선발하여 각각 10만 포인트를 증정, 제품 구매부터 도착, 배송 지연 여부, 환불 및 교환 여부, 제품 품질 상태, 고객센터 응대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지원 기간은 22일부터 30일까지이며 위메프 사이트에서 지원 가능하다.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30명에게는 2기 활동 진행 시 참여 우선권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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