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기간 완벽한 매집세가 집중된 종목으로, 언제 터질지도 모를 무수한 재료들이 곳곳에 깔려있어, 혹시나 20~30%의 그저 그런 수익에 만족할 처사라면 이 글을 더 이상 읽지 말고 지나치길 바란다.
문제는 지금 상황이 너무 다급하다는 것이다. 당장 내일부터 세력들의 주가 띄우기는 확실해 보이는데, 장 초반부터 꿈틀대는 것이 혹시나 오늘부터 터지는 것이 아닌가 너무나 걱정된다. 제발 오늘 하루만 어떻게 해서든 버텨주길 바랄 뿐이다.
첫째, 글로벌 대기업의 독점수혜! 그것도 두 곳에서 더블로! 동사는 대한민국 굴지의 대기업 두 곳으로부터 독점 수혜가 예상되는데, 공상과학 소설이나 영화에서나 봤음 직한 신기술을 실제 완성한 기업으로, 그 파급효과는 전 산업계는 물론 전세계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현대기아차 마저 이 회사의 엄청난 기술에 반해 계속해서 지분을 늘려가고 있는 실정인데, 바로 이 회사가 향후 차량을 태블릿PC로 원격제어하는 기술과 차량이탈 경보 시스템을 대한민국 유일하게 가능케 할 회사이기 때문이다.
이미 BMW, 혼다, 도요타 같은 유수의 글로벌 자동차 업체들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왔지만, 이 회사는 자랑스럽게도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지켜줬다. IT강국 대한민국의 신기술이 총동원되어 향후 차량과 모바일기기 간에 수도 없는 소프트웨어 구동을 검증하고 있는데, 이런 사실 모두가 극비리에 진행 중에 있다.
지금 이러한 사실만으로도 사실상 주가는 주체 못할 폭등이 예상되는데, 필자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한 극비사항이 또 하나 있다. 국내 최대 이통사인 S사에서 향후 N-스크린과 모바일 결제서비스 사업 부문을 거의 통으로 맡기다시피 했다는 것이다.
또한, 향후 SK향 핸드폰에 기본적으로 집어넣을 유심 부분을 독점한 상황이다. 이에 따른 매출급증은 그야말로 기존에 보지 못했던 대(大)폭증이 담보된 상황으로 사상최대실적은 물론, 어떻게 이 폭발하는 실적을 주가가 감당할지 의문일 정도다.
둘째, 거센 스마트바람에 또 한번 혁명! 해외거대 펀드가 노리는 중! 세상은 또 한번 스마트화로 인한 혁명을 예고하고 있는데, 오늘 종목이 바로 이런 인류 대혁명이 가능케 할 세계최고의 기술을 가진 회사다.
그러하기에 그토록 S사가 이 회사에 목숨을 걸고, 현대가 매달리는 것이다.
그런데, 결정적으로 아직 투자확정 사항은 아니나 800조원에 달하는 해외 국부펀드와 300조원 국내 연기금의 매수 리스트에 올라설 수 있다는 얘기가 솔솔 나오고 있다. 물론, 가능성의 일부이지만 이렇게 된다면 주가폭등은 1년 넘게 휘몰아칠 것으로 온통 뻘겋게 수놓을 동사의 일봉, 주봉, 월봉 차트를 보며, 이미 늦었음을 통탄하지 말길 바란다.
남은 4월 시세는 지금부터 이 종목에서 집중적으로 터질 수 밖에 없음을 모든 급등명분과 재료 및 수급이 뒷받침하고 있다. 종목 보안상 지면에 더 이상의 언급을 자제해야만 한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으로 촌각을 다투는 급등 시발점인 현 상황에서 현명한 선택과 더불어 초대박 나길 간절히 바랄 뿐이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긴급입수! 6배↑ 풍경정화 후속 대박은 이 종목에서 터진다!
☞12배↑ 기아차 급등 부러워 마라! 이 종목이 더 터진다!
☞숨은 방사선 대박주 또 있다! 4월은 무조건 이 종목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