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숨37은 2009년 면세점 입점 이후 피부에 순하면서도 높은 효능의 제품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가파른 매출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2014년과 2015년 각각 전년대비 231%, 187%의 세자릿수 면세점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숨37은 그동안 면세점과 해외 직구를 통해 중국인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어온 만큼 이번 우린인타이백화점 진출을 통해 중국 사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숨37은 이번 우린인타이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5월 7일 상하이 최고급 백화점인 지우광백화점에 두 번째 중국 매장을 여는 등 올해 중국 내에 총 5개 백화점 매장을 오픈한다.
특히 베이징, 난징 등 중국 주요 대도시의 최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우선 입점해 중국 시장에서 ‘후’에 이은 LG생활건강의 간판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숨37은 2015년 연 매출이 전년대비 약 76% 성장했고, 올해 1분기에는 전년동기대비 105%의 성장을 보이는 등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고급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매출 35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