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home’ 체험존은 IoT서비스가 제공하는 가치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안전(Safety)’ ’절감(Saving)’ ‘편리(convenience)’ 등 3가지 테마의 가정집 컨셉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총 8종의 홈IoT 제품이 선보이게 된다. 체험존에는 말로 끄는 스위치, 가스락, 창문을 통해 침입을 알 수 있는 열림 감지 센서와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IoT 플러그 등이 구비된다.
특히 LG유플러스는 매장 내 여성 고객의 유입량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내방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IoT 서비스를 설계해주고 서비스 시연 및 상담까지 해주는 ‘IoT 마스터’를 체험존에 배치해 고객의 체험을 도울 예정이다.
▶ 관련기사 ◀
☞LG유플, 모바일 게임방송 인기 BJ 총출동
☞이동통신 다단계 영업 '확산' vs '제동' 9일 갈림길
☞LG유플러스, 전국 25개대학과 산학 협력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