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를 원하는 고객들은 쌍용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Ssangyongstory)의 이벤트 사진첩에 제공된 사진 중 원하는 사진을 이용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커버포토를 제작해 페이스북으로 응모하면 된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영업부문장장은 "앞으로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적극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차 안의 오케스트라.. 카오디오 명품 경쟁
☞쌍용차, `연비 20.1㎞/ℓ` 코란도C 시크 M/T 판매개시
☞쌍용차, 신규 대리점·오토매니저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