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방향 광고 서비스란 시청자가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제품 등에 대한 궁금증이 생길 경우 리모콘 조작을 통해 제품 정보를 즉시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
르노삼성은 쿡 TV 내 KBS 종영 드라마 `열혈 장사꾼`의 다시보기를 통해 양방향 광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청자는 드라마에 르노삼성 차량이 등장할 때 리모콘의 빨간 버튼을 눌러 TV 팝업 창을 통해 해당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박수홍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IPTV를 활용한 양방향 광고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가장 가까운 영업지점과 서비스센터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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