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쿡TV와 양방향 광고서비스

  • 등록 2009-12-21 오전 10:04:05

    수정 2009-12-21 오후 1:55:42

[이데일리 전설리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KT(030200)의 쿡 TV와 양방향 광고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양방향 광고 서비스란 시청자가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제품 등에 대한 궁금증이 생길 경우 리모콘 조작을 통해 제품 정보를 즉시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

르노삼성은 쿡 TV 내 KBS 종영 드라마 `열혈 장사꾼`의 다시보기를 통해 양방향 광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청자는 드라마에 르노삼성 차량이 등장할 때 리모콘의 빨간 버튼을 눌러 TV 팝업 창을 통해 해당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IPTV 내 홈페이지 `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 전시관`에서 르노삼성 차량의 제품 정보와 가격 등을 알아볼 수 있다.

박수홍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IPTV를 활용한 양방향 광고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가장 가까운 영업지점과 서비스센터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 쿡 TV 내에 개설된 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 전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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