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충성고객 늘린다..정기배송 강화

  • 등록 2015-09-16 오전 8:36:27

    수정 2015-09-16 오전 8:36:27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이 ‘햇반’ 충성 고객 확대를 위해 마케팅을 강화한다.

햇반은 오는 9월말까지 CJ제일제당의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CJ온마트(www.cjonmart.net)’를 통해 ‘테이스트 업, 스타일 업(Taste up, Style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온마트에서 햇반 제품의 정기 배송을 신청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햇반 전용 밥그릇인 ‘햇공기’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햇반 흰쌀밥, 흑미밥, 슈퍼곡물밥 등 다양한 제품의 묶음상품(번들)을 3회 이상 정기 배송하는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햇공기 선물세트는 한 개의 아이디(ID)당 하나씩만 지급한다.

증정품인 ‘햇공기’는 우리 전통 밥그릇 모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지름은 햇반 용기 크기에 맞춰 햇반을 옮겨 담을 때 흘리지 않고 편하게 담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사기(砂器)로 만들어져 햇반을 담은 후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데우기도 좋다.

햇반은 햇공기를 이용한 다양한 햇반 요리 레시피도 함께 알리고 있다. CJ온마트의 정기배송 신청 페이지에서는 스팸계란밥과 녹차밥, 만두밥, 버터간장밥 등 맛있고 시각적으로도 훌륭한 간편 요리 레시피가 소개됐다.

햇반은 정기배송 구매가 늘어나면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자연스럽게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예를 들어 30개 묶음 상품을 3회 정기배송받는 소비자라면 적어도 3개월 이상 햇반을 경험하게 되고, 이는 곧 햇반을 장기적,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충성고객이 늘어난다는 의미다.

CJ제일제당 햇반팀 총괄 최동재 부장은 “이번 행사는 정기 구매를 통해 햇반의 우수성을 제대로 체감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햇공기에 햇반을 담아 먹으면 집밥 이상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동부팜한농 예비입찰 참여”
☞1000억 탄산수 시장 잡아라…업계 경쟁치열
☞CJ제일제당, 업계 최초 다우존스 평가 지속가능경영기업 편입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손예진, 출산 후에도 여전
  • 돌고래 타투 빼꼼
  • 한복 입은 울버린
  • 관능적 홀아웃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