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LG유플러스(032640)(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파고다교육그룹(회장 박경실/www.pagoda21.com)’에서 수강신청 시 3초 결제 ‘페이나우’로 결제하면 1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고 3일 밝혔다.
파고다어학원 온라인 및 모바일 사이트에서 ‘페이나우’로 첫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파고다가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는 ‘내 생애 첫 수강신청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 생에 첫 수강신청 할인’은 파고다어학원 수강 이력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10만원 이상 강좌의 온라인 등록 시에만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 ‘페이나우’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은 ‘파고다어학원’은 물론, 최신 인터넷 강의 사이트 ‘파고다스타(www.pagodastar.com)’와 전화 및 화상 외국어 프로그램 ‘파고다토쿨(www.pagodatalkool.com)’ 수강 등록 시에도 적용된다. 단 이번 ‘페이나우’ 즉시 할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이 수강생들이 수강 등록 시 안전하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도입한 LG유플러스의 ‘페이나우’는 액티브X나 공인인증서 없이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최초 1회만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그 이후부터는 카드번호 등 결제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자체 간편인증만으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 관련기사 ◀☞LG유플 “방송통신 1人 장악은 국민에게 직접적 피해”☞LG유플 `날 위한 멤버십` 11월 혜택 준비☞LG유플, 자사 CDN에서 'WSBC 프리미어' 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