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객실관리 마스터 과정’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과정은 야놀자 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직무 전문성 향상 프로그램 중 일환이다.
이달 29일(수), 30일(목) 양일간 진행된다. 그 동안 야놀자가 쌓아온 숙박업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런트 업무와 관련된 꼭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프런트 부문의 기본 업무 내용 및 사례를 중심으로 실제 프런트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상황의 대처 방안 등을 공유한다.
신청은 오는 27일(월)까지 야놀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ynjedu.co.kr)나 유선 전화(1644-7916)로 하면 되며, 선착순 20명 마감이다. 야놀자 제휴점 관계자일 경우 수강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야놀자는 2015년 4월 중소형 숙박 전문 교육기관을 설립했으며, 2016년 1월 이 분야 최초로 강남 교육지원 청으로부터 언론기관부설 평생교육원 설립 인가를 받았다.
2016년 4월에는 서울산업진흥원 신 역량스쿨의 협력기관으로 선정돼, 중소형 숙박 분야의 일자리 확대와 고급인재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