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상반기 중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패키지(세금봉사료 별도 26만원부터)는 △객실 1박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무료조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어린이 놀이 공간 ‘모루’를 방문하면 어린이 음료 2잔을 포함한 4잔의 환영 음료와 어린이용 샴푸, 샤워젤, 로션 세트를 증정한다. 어린이 미술 교육 도서인 ‘이주헌의 상상미술관’ 시리즈 중 3권을 증정해 객실에서도 아이들이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어린이 전용 체크인 시 제공되는 ‘키즈 패스포트’를 수령해 지정된 장소를 찾아 도장을 받아오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모루 내에 쿠킹 클래스 및 쿠마 인형 만들기, 가랜드 만들기 등 다채로운 만들기 프로그램이 마련된 ‘키즈 아뜰리에 존’의 1인 1회 이용권도 제공된다. 체크인 3일 전까지 가족 사진을 메일(photoevent@haevichi.com)로 보내면 사진을 넣은 액자를 객실에 비치해준다.
▶ 관련기사 ◀☞ 해비치 호텔, 새해맞이 ‘헬로 2017 파티’ 개최☞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10주년 슬로건 공모☞ 해비치 제주, 겨울 특선·크리스마스 특선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