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강연회에서 6000원대 공개 추천해 지금 6만원을 돌파한 기아차처럼 이 종목도 하나 추천 제대로 해 놓고 이 후 급등하는 중간중간 A/S만 하면 될 것 같다.
투자자들이 시장에 정신 팔려 있는 동안 4월 기막힌 폭등이 이 종목에서 터질 듯하다. 이 종목을 필자가 이야기 하는 지금 시점에 못 잡은 투자자들은 그야말로 후회에 또 후회를 하게 만들어 버릴 것 같다. 안 잡은 투자자들은 뒤늦게 후회하겠지만, 필자 말 믿고 공략한 분들은 그야말로 잔치를 벌이고 있을 것이다.
이 종목의 시작이 딱 지금이란 말이다.
솔직히 필자는 이 종목을 기아차나 OCI의 시세와 비교되는 것 자체가 불쾌하다. 또 이상한 대선 테마주 따위와 비교하려 든다면 필자는 더욱 용납이 안 된다. 이미 자동차 관련주는 오를 만큼 올라 더 이상 기대할만한 수익율이 그다지 높지 않다. 그러나 이 종목은 딱 바닥권인 지금부터 출발하면서 가히 기록적인 시세 폭등을 보이지 않을까 싶다.
여기에 극비 정보 하나 더 알려 주겠다. 세계 최대 기업이 지금 동사에 방문해 합작으로 기술개발을 요청하고 있다. 확정이 된 것이나 다름없는데 이로인해 이 세계적인 기업으로의 공급은 일반인의 상식을 초월하는 엄청난 규모가 될 것이다.
세력들의 인내심도 드디어 끝이 왔다. 1분기 실적 나오면 이 폭발적인 실적 증가에 대한 재료의 보안 자체가 안 된다. 바로 터질 수 밖에 없다. 어떤 초보라도 상관없다. 그냥 이 종목 묻어 두고 잠시 잊고 있으면 엄청난 수익이 터지기 딱 쉬운 그런 종목인 것이다.
시간 없다. 세력들이 더 이상 안 참는다. 무차별 폭등에 돌입할 태세다. 물량 확보 빨리 해 놓고나 이야기 하자. 바로 지난 주 큰 움직임이 나와 필자의 마음이 더욱 급하다. 빨리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둘째. 폭등 신호 잡혔다. 바로 지금이다!] 지난 주 드디어 세력들의 대폭등 신호가 나왔다. 이 종목을 완벽하게 장악한 큰손이 더 이상 참지 않고 대폭등에 돌입시키겠다는 신호가 나온 것이다. 놀랍게도 현재 주가는 PER 5배에 불과하다. 잡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올해 내내 못 잡은 것에 대한 후회로 속 터져버릴지도 모른다. 필자가 이렇게까지 말했는데 이 종목을 안 잡고 허송 세월 보내다가는 정말 큰 코 다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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