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시부야 도심 한가운데 몇 년째 과일가게가 자리를 잡고 있다.
시부야의 경우는 1934년 도큐백화점이 오픈한이후 쇼핑가로서 역할을 해, 다양한 백화점과 쇼핑물이 진출한 도쿄의 대표 쇼핑타운이다.
어떤비결일까..차별화이다.
고급과일로 구성되어, 다양한 과일을 외식음식처럼 즐길수 있다.
이외에도 산소방이 있다.
아로마향을 포함한 다양한 향과 함께 쉼터의 공간으로 즐길수 있어 독특하다.
▶ 관련기사 ◀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3> 여성 전용 휘트니스가 활황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2> 원재료인상등 외식업체 변화 불가피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1> 복층을 이용한 임대료 절감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0> 규칙과 배려가 있는 나라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8> 한국음식점 늘어나고 있어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7> 아침식사대용시장, 스프의 새로운 문화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6> 한곳에서 모든것 해결가능해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5> 일본 프랜차이즈 조금씩 늘어나고 있어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4> 복합화, 다양화로 승부하자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3> 고객의 편의성을 높여라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2> 특화된 교육아이템 열정높아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 고객유입을 높이기 위한 디스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