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해야 하는 의무보험으로 1년 마다 갱신해야 한다. 고객이 기존 보험사와의 계약을 연장했는지를 보여주는 재가입률은 서비스 만족도와 브랜드 및 상품에 대한 충성도를 가늠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평가된다.
이번에 퍼마일자동차보험이 재가입률 91%를 돌파한 것은 캐롯의 최우선 가치인 ‘합리성’에 ‘안전 중심’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강화해온 노력이 기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양운모 캐롯 모빌리티본부장은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출시 시점부터 지금까지 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더 나은 서비스와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온 결실이 높은 재가입률 수치로 나타나 뿌듯하다”며 “이번 결과를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원동력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마일자동차보험은 2020년 2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가입 138만건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