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뿐 아니라 7세 주기론에 기인한 생애 단계별 라이프스타일과 신체적 변화까지 고려한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설화수는 현재는 한국뿐 아니라 미국,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까지 전세계 10여 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립해가고 있습니다.
설화수 ‘본윤에센스’는 남성 피부 본연의 자생력 강화를 통해 주름, 탄력, 칙칙함을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워터-젤 타입의 제품인 본윤에센스는 에센스를 별도로 사용해야 하는 남자들의 번거로움을 해결해주고, 수트를 입은 남성의 어깨선을 형상화한 유연한 라인의 용기와 오리엔탈 우디계열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향을 더해 남성들의 품격을 완성시켜 줍니다
제품 출시부터 광고 탄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아낌없는 도움주신 모든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 관련기사 ◀
☞[포토]비극적 사랑이야기 백일홍, 설치 미술로 재탄생
☞아모레퍼시픽, 설화문화전 개최 '세대간 교류 이끈다'
☞아모레퍼시픽, 2020년 중국 매출 3.3조원 전망-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