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광고대상]브랜드 최우수상-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맨 본윤에센스'

[이데일리 2015 광고대상 수상소감]
한국대표 뷰티 브랜드.. 남성피부 본연의 자생력 강화
  • 등록 2015-11-25 오전 8:00:00

    수정 2015-11-25 오전 8:00:00

아모레퍼시픽 이희복 상무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상무]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설화수’는 조화와 균형이라는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가 담긴 진귀한 원료와 남다른 처방을 근간으로 최적의 피부 효능을 구현하고, 외면의 문제에서 그 근본원인까지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입니다.

피부뿐 아니라 7세 주기론에 기인한 생애 단계별 라이프스타일과 신체적 변화까지 고려한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설화수는 현재는 한국뿐 아니라 미국,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까지 전세계 10여 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립해가고 있습니다.

설화수 ‘본윤에센스’는 남성 피부 본연의 자생력 강화를 통해 주름, 탄력, 칙칙함을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본윤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정양단’은 3천가지 한방성분 중 남성피부에 좋은 5가지 순수 한국산 원료를 엄선하여 음양오행 이론에 따라 완성시킨 설화수만의 복합 처방으로 남성 피부의 자생력을 강화시켜줍니다. 더불어 제품에 함유된 인삼 추출물과 맥문동 추출물은 피부 활력 회복과 깊고 풍부한 촉촉함을 선사합니다.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워터-젤 타입의 제품인 본윤에센스는 에센스를 별도로 사용해야 하는 남자들의 번거로움을 해결해주고, 수트를 입은 남성의 어깨선을 형상화한 유연한 라인의 용기와 오리엔탈 우디계열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향을 더해 남성들의 품격을 완성시켜 줍니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본윤에센스’ 광고는 제품의 유려한 라인에서 얻은 모티브를 바탕으로 강직한 남자의 모습을 선으로 표현했으며 “부드러움 속에 흐르는 강인함”이라는 카피를 통해 리더의 품격을 상징화했습니다.

제품 출시부터 광고 탄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아낌없는 도움주신 모든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설화수 본윤에센스 이미지


▶ 관련기사 ◀
☞[포토]비극적 사랑이야기 백일홍, 설치 미술로 재탄생
☞아모레퍼시픽, 설화문화전 개최 '세대간 교류 이끈다'
☞아모레퍼시픽, 2020년 중국 매출 3.3조원 전망-현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손예진, 출산 후에도 여전
  • 돌고래 타투 빼꼼
  • 한복 입은 울버린
  • 관능적 홀아웃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