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비디오 MP3플레이어는 지상파 DMB 시청이 가능한 터치스크린 MP3플레이어 `옙 P2 DMB`와 듣고 보고 만지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비디오 MP3플레이어 `옙 S3` 등 2종이다.
화질과 수신율에 역점을 두고 개발이 시작된 터치스크린 비디오 MP3 플레이어 `옙 P2 DMB`는 DMB 수신칩과 안테나를 채용해 지상파 DMB(Digital Multimedia Broadcasting)를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시청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손가락 움직임만으로 화면 이동이 가능한 터치스크린과 블루투스 2.0을 채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블루투스 2.0으로 블루투스 휴대폰과 연동을 통해 휴대폰으로 걸려 온 전화를 받을 수 있고 두 개의 블루투스 헤드셋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친구와 연인 등 최대 3명까지 음악과 동영상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듣고 보고 만지는 즐거움의 비디오 MP3플레이어 `옙 S3`는 작년 감성적 디자인과 탁월한 음질로 밀리언 셀러를 기록한 `K3`의 후속 제품으로, 디자인과 음질은 한층 더 강화시키면서 동영상 재생기능을 포함했다.
특히 EQ와 3D 음장, 저음을 소비가자 직접 조합할 수 있어 자신이 선호하는 효과의 음악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옙 S3`는 5가지 색상으로 2GB, 4GB 용량이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8만9900원, 10만900원이다.
▶ 관련기사 ◀
☞(이데일리ON)평택촌놈 투자전략-단기반등은 최대한 이용!
☞코스피 한때 1700선 깨져.."그나마 선방"(마감)
☞삼성電, 인도네시아서도 `1등 서비스`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