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국내 모바일 게임 사상 최초로 하나의 IP(지적재산권)로 서로 다른 장르의 게임이 출시, 이용자들의 호평은 물론 두드러진 성적까지 내고 있어 향후 전개가 주목된다.
이로써 게임개발 자회사 NHN픽셀큐브가 개발, 전체 매출 Top10을 유지하는 국민 퍼즐 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와 함께 ‘2016갓오하’가 NHN엔터 게임 사업 흥행에 있어 쌍두마차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NHN엔터는 출시 초반 뜨거운 인기를 기록중인 2016갓오하의 신규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신규 유저가 첫 계정 생성 후 2주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로 고급 영웅 소환권과 루비 100개, 고급 룬 소환권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100퍼센트 지급한다. 특수미션 이벤트 역시 같은 2주 기간 동안 진행되는데, 달성도에 따라 특별한 보상이 주어지며, 레어 캐릭터라 할 수 있는 스페셜 영웅소환권도 지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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